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넷플릭스 추천, 설날 영화 가족들끼리 같이 보기 좋은 best4

by 킴 kim 2024. 2. 4.

 
곧 있으면 설날이 다가옵니다.
설날에는 온 가족이 오랜만에 모여 담소도 나누고 영화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죠.
다같이 영화관에 가는 경우보다는 집에서 TV를 보거나 넷플릭스같은 ott를 보는 경우가 더 많을텐데요,
그래서 오늘은 가족들끼리 보기 좋은 설날 영화 넷플릭스 추천 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.
 
 
 
 

공조1,2

 
 

 

 
 
 
 
코믹한 액션 영화 중 하나인 '공조'는 연기 구멍 하나 없이 몰입감 있게 보기 좋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. 2017년 개봉되었으며, 15세 관람가 입니다. 코믹한 한국 액션 영화 좋아하신다면 넷플릭스에서 보기 좋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.
 
참고로 넷플릭스에서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기간은 2월 25일까지입니다.
 
 
 

럭키

 

 
 
 
2016년 개봉된 영화 '럭키'는 유해진,이준,조윤희 등의 출연으로 지루함 없이 끝까지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.
러닝타임은 1시간52분으로 딱 적당했으며, 이것도 15세 관람가입니다.
 
 

극한직업

 
 
2019년 개봉된 영화 '극한직업'은 그 해의 영화제에서 상을 쓸어 모았죠.
'지금까지 이런 치킨은 없었다'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였습니다. 러닝타임은 1시간 51분이며 처음부터 끝까지 루즈함 없이 코믹하며 몰입감 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. 넷플릭스에서 2월 25일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얼마 남지 않았네요.
 
아직 못 보신 분들은 넷플릭스 기간이 끝나기 전에 관람해보시기 바랍니다.
 
 
 

엑시트

 

 
 
2019년 개봉된 영화 '엑시트'는 독가스가 유출되어 피신하는 상황을 코믹하게 잘 표현한 영화입니다.
조정석,임윤아 두 주연 배우의 티키타카가 정말 웃겨서 여러 번 볼 때마다 재미있게 봤던 영화이기도 합니다.
 
 
이 영화에서는 '클라이밍'이 주가 되는데요, 그래서 그런지 영화 끝나고 클라이밍에 대한 관심도 같이 높아졌다고 하네요. 참고로 영화 '엑시트'도 이번 2월 25일까지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고 하니,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 
 
 
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대해 적어 보았습니다. 설날 가족들끼리 보기 좋은 코믹한 영화들인만큼 더욱 웃음꽃 피는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!

반응형

댓글